품질보증(QA)/안내서_지침서 등
의약품 소비자 불만 업무처리 지침(공무원 지침서)
빛별구
2025. 2. 4. 11:02
안녕하세요. 별구 입니다.
의약품 소비자 불만 업무처리 지침(공무원 지침서)이 공개 되었습니다.
이 문서는 의약품 소비자 불만에 대한 업무처리 절차의 세부지침을 정한 것으로서 식품의약품안전처 관련 부서 담당 직원의 업무처리를 위한 것입니다.
의약품 소비자 불만 업무처리 지침(공무원 지침서)은 '2025년 01월 08일' 자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홈페이지에 게시 되었습니다.
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 제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 목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첨부자료 확인 부탁드립니다.
의약품 소비자 불만 업무처리 진행 시 참고자료로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250108_의약품+소비자+불만+업무처리+지침(공무원+지침서)_+최종★.pdf
0.30MB
식품의약품안전처>법령/자료>법령정보>공무원지침서/민원인안내서>공무원지침서 | 식품의약품
의약품 소비자 불만 업무처리 지침 식품의약품안전처는 관련 부서 담당 직원의 업무처리 정확성, 일관성, 투명성을 확보하기 위한 매뉴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 지침서는 의약품 소비자가
www.mfds.go.kr
반응형